본문 바로가기

주 같은 분 없네 > 쉬어가는 쉼표

도서간략정보 및 구매기능

주 같은 분 없네

하나님의 10가지 속성

저자 젠 웰킨
역자 안정임
사양 240쪽│130*190
ISBN 978-89-5536-570-2
정가 12,000원

SNS공유

도서 정보

하나님이 인간과 다른 10가지 속성

이 시대는 변화가 빠른 미디어 시대이다. 사람들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서 글을 게시함으로 내가 기독교인이라고,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라고 드러내기도 한다. 이전 세대가 하나님을 경외할 때 했던 행동들과는 달라도 많이 다르다. 하지만 시대의 빠른 변화에도 본질은 동일하다. 하나님은 하나님이라는 사실이다. 우리가 믿는 창조주 하나님은 시대의 변화에도, 인스타와 페이스북의 등장에도 변함없이 그 자리를 지키고 계신다.

저자, 젠 윌킨은 여성 작가이자 강연자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로 살고자 하는 이 시대의 모든 여성들에게 이렇게 도전한다. “여성들이여, 하나님의 속성을 깨닫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여성으로 살아가자!” (물론 그렇다고 남성들에게 읽지 말라는 뜻으로 하는 얘기는 절대 아니다.)

저자는 하나님의 10가지 고유한 속성을 소개한다. 하나님은 스스로 존재하고, 스스로 충분하며, 언제까지나 영원하고, 불변하고, 전지·전능하고, 무소부재하고, 무한하고, 권세가 무궁하고, 이해불가한 분이다. 그러나 인간은 한계를 가진 유한한 존재이다. 아이러니하게도 그 한계성은 하나님의 뜻이다. 그러니 우리는 절대 하나님이 되려고 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짓는 모든 죄의 뿌리에는 하나님의 속성들을 소유하려는 반항적 욕망이 숨어 있다. 그래서 하나님의 무한성을 찬양하는 수단으로 우리의 한계성을 받아들이자는 저자의 주장은 더 설득력이 있다. 여성을 비롯한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서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깨닫게 된다. 이는 또 우리로 하여금 진정한 회개를 통해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리로 나아가게 할 것이다. 이렇게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들의 무리가 넘쳐날 때, 무질서한 곳에 질서가, 교만이 있던 곳에 겸손이, 죄가 있던 곳에 돌이킴과 은혜가 넘쳐날 것을 기대한다.


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함께 추천하는 책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24 가양역 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530호, 531호 02-6933-9981 ywampubl@gracemedia.co.kr

도서출판 예수전도단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단으로